![]()

EFR 응급처치 및 EFR 응급처치 강사코스
EFR 응급처치코스는 실제적인 응급상황에 직면했을 때 자신감을 가지고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방법을 배우는 자격코스입니다. 참가자들은 위험요소가 없는 환경에서 편안하게 응급처치의 단계와 적용하는 방법들을 배웁니다. EFR 응급처치코스의 ‘심폐소생술(CPR)과 일차처치’ 훈련은 PADI 레스큐 다이버 코스와 프로 다이버 코스의 사전조건이기도 합니다. EFR 코스는 응급처치 관련 국제 의료수칙을 준수하기 때문에 전 세계에서 인정받을 수 있습니다.
▶ 교육코스 : EFR 응급처치 코스 / EFRI 응급처치 강사코스
▶ 교육일자 : 2017년 6월부터~
▶ 참여대상 : 응급처치 교육이 필요한 남녀노소 누구나, 재교육이 필요한 자격증소지자 및 EFR강사
▶ 준 비 물 : 필기도구, 편안한 옷차림
▶ 교육비용 : 일반교육 250,000원 / 재교육 100,000원, 강사교육 500,000원 / 재교육 250,000원
▶ 포함내역 : 교육비용, 실습비용, 자격증발급 비용
▶ 불포함내역 : EFRI 응급처치 강사코스 교재비용(15만원), 강사등록비용($108)
▶ 참가자혜택 : 돌피노 EFRI 응급처치 강사로 활동가능, JW스쿠버풀장 이용 강사가 적용
|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맛집이라고 입소문이 난 곳이었는데.
사장님께서 직접 콘도까지 와서 식당까지 픽업, 식사 후에는 다시 숙소까지 데려다 주신다.
다음 날 아침, 새 날이 밝았다.
간밤의 여독을 단잠으로 말끔히 씻고 나와 대명 비발디 파크 인근에 있는 두릉산 자연 휴양림을 찾았다.
우리 숙소인 오크동과 파인동 사이에 난 숲길을 걸어 가벼운 마음으로 산책길을 나섰다.
산책로는 2군데,
시간상 짧은 2코스길을 선택하였다.
?
미세 먼지, 황사로 숨구멍 크게 열리기를 마다하던 몸이 초록향기 가득한 숲길에 들어서니 저마다 기지개를 펴듯
숨구멍을 활짝 열어 젖힌다.
음~~~~~
상쾌한 아침 공기에 콧 끝을 간지럽히며 스며드는 향이 금상첨화!
이런 게 힐링인가보다.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탈모샴푸
홍대
건대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비발디파크
수원에 돌아와 해물 가득한 저녁과 예쁜 빵집에서 따뜻한 차로 입가심하며
1박 2일의 해피한 여정을 모두 마무리하였다.
서울 지역을 중심으로 아파트 가격 상승세가 이어지면서 매매 및 전세 관련 자금 수요가 지속한 게 영향을 미쳤다.
폰아레나는 "애플이 이미 아이패드 프로 3세대와 새로운 맥북에서 이런 디자인을 적용한 만큼 아이폰이 이렇게 나온다고 해도 이상하지 않다"며 "애플의 디자인은 항상 일관성 있는 모습이었다"고 설명했다.
MBN은 12일 회사 법인이 검찰에 기소되자 입장문을 내고 “오늘 발표된 검찰의 수사 결과를 무겁게 받아들인다”며 “먼저 장 회장이 그동안의 의혹에 대한 책임을 지는 차원에서 MBN 회장직에서 사임하고 경영에서 손을 뗄 것”이라고 했다.
주간주행등은 '바이탈 사인(Vital Sign)'을 연상시키는 역동적인 그래픽으로 디자인돼 차량의 심장이 뛰는 것 같은 느낌으로 K5에 생명력을 부여한다.
프런트 범퍼는 쾌속선(Hydro Foil )이 파도를 일으키며 물 위를 빠르게 달려 나가는 모습을 형상화했다. 유려하면서도 다이내믹한 모습을 갖췄다.
에어 인테이크 그릴과 에어 커튼은 라디에이터 그릴의 조형과 조화를 이루며 차량의 고급스럽고 날렵한 이미지를 강조한다.
매체는 "애플은 최근 몇 년간 AR(증강현실)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다"며 "모바일 AR를 위한 플랫폼이 이미 자리를 잡았고, 애플 글래스에 대한 작업도 진행 중인 것으로 알려진 만큼, 아이폰12에 ToF 카메라가 장착되는 것은 전혀 놀랄 일이 아니다"라고 전했다.
이 때문에 금호산업 측은 구주 매각 대금을 좀 더 높게 받기를 바라지만, 채권단은 신주에 더 높은 가치를 두고 있다. HDC컨소시엄이 제시한 구주 가격은 4000억원 이하인 것으로 알려졌다.
본입상에 돌입하며 HDC 컨소시엄은 아시아나항공에 대한 상세한 실사를 벌이며 우발 채무 등을 낱낱이 점검할 예정이다.
이어 "향후 선정된 우선협상대상자와 주요 계약조건 등에 대한 논의를 진행할 예정이며, 아시아나항공 지분매각과 관련하여 구체적인 내용이 확정될 경우 재공시 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날 이사회는 3분기 보고서 추인을 의결하기 위해 열렸으며 아시아나항공 인수전 우선협상자 대상 안건도 결의됐다.